로고

이상일 용인특례시장 “가장 아름다운 글자 중 하나는 ‘자원봉사’”

9일 제23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…“여러분이 있어 용인 미래가 밝다”

국민경제 | 기사입력 2022/12/09 [17:45]

이상일 용인특례시장 “가장 아름다운 글자 중 하나는 ‘자원봉사’”

9일 제23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…“여러분이 있어 용인 미래가 밝다”

국민경제 | 입력 : 2022/12/09 [17:45]

▲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제23회 용인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.


[국민경제TV=국민경제] 용인시자원봉사센터(이사장 이상일 용인특례시장)는 9일 기흥구 중동 동백 CGV에서 '제23회 용인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'을 열고 자원봉사활동에 기여한 봉사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.

행사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윤원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, 진광옥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.

기념식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1년간 구슬땀을 흘린 활동 모습을 영상으로 감상한 후 행정안전부 장관상, 경기도지사상, 용인특례시장상, 용인시의회 의장상 등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자원봉사자 97명에 표창이 전달됐다.

이상일 시장은 올해 용인시자원봉사센터가 재난대응 자원봉사활동 우수센터, 탄소중립 자원봉사활동 우수센터, 취약계층 대상 리모델링 사업 우수센터로 선정되는 등 3관왕을 차지한 사실을 소개하면서 “자원봉사활동으로 용인을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”고 인사했다.

이 시장은 “우리가 학문이나 예술, 정치 등의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기긴 쉽지 않아도 우리가 사는 고장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봉사활동을 통해 충분히 전달할 수는 있고, 이것이 더 위대한 일”이라며 "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글자 중 하나인 자원봉사가 용인에서 더 꽃 필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"고 말했다.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